티스토리 뷰

 

이미지 사진 편집기 사용방법

우리는 보통 사진을 많이 찍어요. 그냥 이제는 습관이 된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사진에 대해서 용량이 많이 차지하니까요. 내가 찍은 사진을 보관하는데도 한계가 있었어요

 

 

컴퓨터에 보관을 하는데 일단 귀찮아요. 별도로 컴퓨터와 휴대폰 기기를 연결해서 카피를 해야 하니까요. 하지만 요즘은 네이버 mybox를 이용해서 바로 자료 이동이 가능합니다.

 

 

 

참 세상이 간편해졌는데 나는 이것도 모르고 그냥 지나친게 아닌가 싶어요.뭔가 사용방법을 알면 훨씬 그동안 내가 노가다로 했던 작업이 더 편해지는데요

 

 

회사에서도 마찬가지고요. 요즘은 업무 자동화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회사에서도 우리가 계속해서 시간을 들여서 했던 작업을 조금이라도 줄일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까요

 

 

이런것을 조금만더 내가 시간을 내서 하면 훨씬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알고 잇습니다. 일단 사진 찍은것은 핸드폰에 보관이 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해당 스케줄에 따라서 아니면 해당 이벤트 행사 명으로 별도로 컴퓨터에 저장을 하면 좋으니까요. 자신이 평상시에 자주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했다면 이번기회에 다운받아서 사용하면 되겠죠

 

 

보통은 알캡쳐나 아니면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하는데요. 이 정도의 프로그램만 있어도 웬만한 사진등은 바로 편집이 가능하니까요 이중에 내가 편한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두개다 프리로 이용할수 있고 사용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크게 어려운점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포토스케이프 사진 안내인데요 사진을 느리거나 아니면 gif 애니메이션등으로 편집도 가능합니다.

 

여러개 사진분할도 가능하고요 색상을 다양하게 우리가 확인할수 있고 이름 자체도 변환이 가능하죠. 혹시나 우리가 블로그나 아니면 기타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여러장 합쳐서 이미지가 된 것도 있으니 다양하게 꾸며주세요

 

해당 포토스케이프를 실행을 햇는데요. 기본영역부터 해서 개체 자르기등 기타 크기조절과 밝기색상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뽀샤시나 역광보정 또는 해당 사진을 선명하고 자동 필터를 적용해도 됩니다.

 

기타 세로사진 크기조절과 여러가지 확대 축소등을 이용하셔도 되고요 내가 편집하고자 하는 사진을 해당 화면에 불러오기나 아니면 다양하게 최고품질 또는 테두리 적용을 하셔도 됩니다.

 

 

 


이미지 사진 편집기 사용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