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윈도우 무비메이커 사용방법

체리사이다 2023. 5. 22. 20:56

 

윈도우 무비메이커 사용방법

우리가 보통 영화를 좋아합니다. 심심할때도 동영상을 많이 시청하게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유튜브 영상을 많이 보는것 같아요.

 

 

자신의 취미나 관심사가 많으면 아니면 내가 배우고 싶거나 현재 고민이 있다고 하면 유튜브를 통해서 우리는 개선의 여지를 남겨 두는 것이죠

 

 

 

내가 직접 촬영을 해도 되요.요즘은 부업의 시대입니다. 우리가 회사에서 일은 하지만 마음은 딴데 가있어요. 이제는 내가 월급을 받는 입장이 아니라 직접 사장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젊엇을때는 매번 월급을 받기 위해서 정해진 시간에 출퇴근하고 회사의 법규 규칙데로 따라가야 하는 것 자체가 곤욕일수 있어요

 

 

때로는 집에서 주말에 쉬고 싶기도 하고 그냥 나혼자 지내고 싶기도 해요. 출근안하고 특히 비가 많이 오거나 하면 더더욱 나가기 싫죠

 

 

오히려 집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이 오히려 나을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전업으로 사장을 하기 위해서 자영업을 하려고 하면 돈도 많이 들고 리스크가 크죠

 

 

잘 될때는 좋은데 오히려 망했을때는 그 다음 이후가 문제니까요. 그래서 이런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내가 직접 영상을 촬영해서 구지 비싼 장비가 없어도 됩니다.

 

 

단순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촬영을 하고 내가 좋아하는 관심있는 영상을 제작 만드는 것도 가능하니까요. 그리고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중에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사용하면 됩니다.

 

 

물론 tv나 방송처럼 고퀄리티 방송을 만드는게 아니라 일반 유튜브에서 보는 영상처럼 간단한 영상과 효과 그리고 자막만 나오는 거라면 충분히 제작이 가능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무비메이커를 활용해도 되지만 그와 유사한 movavi video editor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해당 영상을 실행했을때 인터페이스라고 되어 잇네요. 위와같이 아래에 하단에 타임라인에 내가 원하는 적절한 효과와 영상을 삽입하면 되겠죠

 

해당 영상에 대한 다양한 분할 기본적인 기능인데요. 영상 조정과 함께 자르기 뒤집기 회전 또는 설명선까지 다양한 효과 삽입이 가능하니까요 필요하면 바로 이용하셔도 됩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사용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