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멜론 피시버전 다운로드

체리사이다 2021. 12. 30. 15:29

 

멜론 피시버전 다운로드

음악은 충분히 우리 삶을 바꿔줄 영향을 줍니다. 마음이 울적하다가도 음악을 통해서 우리 마음이 쉽게 변환되는 것을 알수 있어요

 

 

요즘 한해가 지나갈수록 나이를 먹을수록 점점 심난해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어떤 삶을 살아왔나 하나씩 회환이 되는것 같아요

 

 

 

후회없는 삶을 살자 이렇게 다짐을 하면서도 시간은 가는데 나는 정작 아무것도 이뤄낸 것이 없으니 한심할 뿐이죠 그래서 이제는 새로운 리프레쉬한 기분으로 해서 하나하나씩 내가 삶을 만들어 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 당장 시작은 약간 힘들수도 있고 어려울수 있습니다. 그래서 크게 거창한것보다도 작은 것 하나라도 소중히 여기면서 시작하는 것도 큰 의미가 있는 것같아요

 

 

특히 마음 컨트롤이 안될때 이렇게 연말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기분이 싱숭생숭하게 되잖아요 내가 그동안 열심히 살아왔는데 무엇때문에 살아왔는지 등등 다양한 생각등이 많아지기 마련입니다.

 

 

삶을 정리하는게 아니라 새로운 기분을 가지기 위해서라도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도전을 합니다. 여행을 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다양하게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그중에 하나로 음악을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이 들어요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하나씩 듣는것이죠 오늘은 어떤 음악을 들을까 예전에 유행하는 음악도 있고 아니면 지금 최신곡도 좋아요

 

 

그리고 꼭 스마트폰에서 뿐만 아니라 멜론을 통해서 pc버전을 새롭게 다운받아도 되죠 우리가 pc를 통해서 음악을 틀으면서 음악감상을 해도 되고 아니면 일하면서 곡을 들어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melon 사이트에 가면 다양한 안내를 들을수 있습니다. 현재 인기잇는 곡들 목록을 볼수도 있고요 귀로도 시청이 가능하니까요 혹시나 요즘 유행한 곡이나 예전에 한참 많이 들었던 곡들도 하나씩 우리가 검색해서 찾을수 있습니다.

 

그외에 인기있는 곡들이죠 멜론 tv를 통해서 재생횟수나 인기곡 회전목마 리무진 정거장등 다양한 아티스트 곡들이 현재 신곡을 출시하면서 인기있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이 가능하네요

 

그외에 윈도우 플레이어를 설치하면서 top100 을 비롯한 기타 곡들의 순위 그리고 추천음악도 검색해서 들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행복한 추억 달콤하고 달달한 음악 상쾌하고 기분좋은 음악등 내가 원하는 곡등을 하나씩 선택해서 들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곡등을 검색을 하고 곡명과 앨범 그리고 마이뮤직등이 잇네요 현재 내가 구매한 목록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멜론 tv 어학등 여러가지 장르를 통해서 선택이 가능한 장점이 있네요

 

손쉬운 재생목록과 그리고 영화 팝송 비디오 플레이리스트 모두 해당 곡을 pc에서 바로 재생도 가능하고 다운로드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위와같이 활용하셔서 앞으로 내 귀를 즐겁게 하는 다양한 곡을 한번 들으시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멜론 피시버전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