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우리가 취업을 하려고 하면 어떻게 될까요? 갈수록 코로나 때문인지 아니면 여러가지 경제 위기로 해서 실직자숫자는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주변에 봐도 취업을 하고 일을 하고 싶은데 나이가 많아서 취업에 걸림돌이 되는게 너무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마음이 답답할 따름입니다.

 

 

 

우리가 일할때도 한때 나이가 있잖아요 일정 나이가 지나가면 이제는 일대신에 회사에서도 아무래도 나이때문에 기존직원과 같이 일을 하는데도 걸림돌이 많이 되죠

 

 

그래서 정말 내가 해당 직무분야에서 일에서 두각을 내지 않는 크게 메리트가 없는한 아무래도 취업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그냥 무작정 집에서 한없이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한계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취업을 위한 다양한 곳에 우리는 지원을 아끼지 않아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우리가일자리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잡코리아나 사람인 인크루트등에 끊임없이 지원을 해야겠지요

 

 

내가 100군데 이력서를 내면 그중에 하나는 면접을 보러 오라고 연락이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여러가지로 에너지도 소비가 되고 그리고 심리적으로도 많이 조급하지만 두드리다 보면 열릴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그외에도 우리가 내가 일반 지역에 산다고 하면 지역 일간지를 많이 이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아무래도 큰 취업사이트는 서울이나 수도권을 기반으로 대부분 회사들이 위치하고 있으니까요 직장을 구하기 위해서 서울로 상경을 하지만 만약에 내가 지방에 산다고 하면 지역 일간지에 나오는 취업공고를 많이 활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대전지역에 산다고 하면 대전 교차로를 통해서 한번 쭉 검토해보는것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외에 교차로 신문에는 취업 채용정보를 비롯한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부동산이나 자동차 정보등 여러가지 유용한 정보도 캐치할수 있어서 더욱 유용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교차로 닷컴 사이트에 가면 위와같이 일짜별로 우리가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도 가능하고요 여러가지 라이프와 카라이프 경제등 온라인부동산과 프리미엄 급매물등 다양한 정보등도 한번에 볼수 잇습니다.

 

 

실제 pdf 종이 지면 형태로 보면 위와같이 냉난방기 수리 광고나 아니면 내일배움카드 훈련등 여러가지 희망리턴패키지 취업관련 정보등을 모두 얻을수 있네요

 

교차로 신문광고에 토지 임야 아파트 주택 교육 학원 취업정보등 원하는 카테고리에 클릭을 해주세요 신규줄광고를 보면 가스충전원 남녀택배지입기사 외각청소 포트레 주방 공인중개사등 여러 업종별로 광고를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취업정보에는 위와같이 구인과 구직분야로 나뉘어서 과외정보 교사 강사직 경리직까지 내가 원하는 업무 경력별로 해서 검색하면 취업이 가능하도록 연락을 취할수 있습니다.

 

 


대전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