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곰믹스 회전하기

체리사이다 2022. 9. 18. 15:32

 

곰믹스 회전하기

요즘 영상편집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직업적으로 하는 사람도 있고 취미로 회사 다른 일을 마치고 나서 뭔가 부업이나 취미삼아 아니면 그냥 배우는것 자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뭔가 내가 꿈을 꾸고 나서 앞으로 유행하는 산업 트렌드에 맞추는 것이죠. 아이들은 이제는 영어는 물론 코딩부터 어렸을때부터 배우기 시작하는것이죠

 

 

 

남들보다 일찍 내가 컴퓨터를 배운다는 것은 아무래도 다른사람보다 조금더 내가 앞서 나갈수 있는 기반이 되는 것이죠. 경쟁력을 조금더 키울수 있는것이죠

 

 

하지만 마음처럼 안되는 것도 사실이에요. 내가 계획했던데로 모든게 풀어나가지는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때로는 다양한 장애물에 부딛쳐서 다양한 계획 수정이 필요하기도 해요

 

 

하지만 앞으로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시대는 더욱더 기술 테크놀러지가 더욱 심화되고 발전되서 아마 이것을 제대로 내가 구현하지 못하고 익히지 못한다고 하면 더욱 앞으로의 삶은 힘든 나날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내가 성공하고 돈을 많이 버는게 물론 개인적으로도 큰 영광이지만 앞으로 힘든 삶을 헤쳐나가는 원동력이 된다는 것을 깨달아야 겠지요

 

 

컴퓨터의 한 분야로서 유튜버도 많이 하는데요. 다양한 영상 편집은 물론 내가 원하는 영상을 바로 제작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뛰어들고 있습니다.

 

 

영상 자체를 촬영하는 스킬은 물론 똑같은 영상이라도 내가 어떻게 편집을 하느냐에 따라서 사람들이 보는 각도도 많이 세로워지고 더욱 내 채널을 알리는데 큰 영향을 준다고 생각을 합니다.

 

 

영상 편집하는데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간단하면서도 그리고 어렵지 않고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곰믹스를 통해서 간단한 영상 회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보통 영상을 우리가 저장을 할때 보면 갤럭시 스마트폰으로도 촬영을 하는데 영상 각도가 자유롭죠 그래서 90도 또는 180도 형태로 회전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살펴보고 자유롭게 이용하도록 알아볼께요

 

 

 

곰믹스 영상을 먼저 실행을 합니다. 저장폴더는 물론 여러가지 자막과 이미지 삽입도 가능한데요. 이중에서 내가 편집할 영상 먼저 불러오기를 해야겠지요

 

 

미리보기를 통해서 내 동영상이 위와같이 편집 타임라인에 있는데요 여기서 영상을 선택하고 다양하게 내가 원하는 편집 아이콘을 누르시면 됩니다.

 

위에 보시면 영상 효과 설정이 있는데요. 여기서 색상과 효과 또는 회전도 우리가 선택을 하실수 있어요

 

 

반전을 통해서 상하 좌우 선택이 가능하고요 기타 회전 시계방향을 통해서 기본과 90도 180도등 내가 원하는 방향을 선택해서 인코딩을 누르시면 위와같이 편집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그외에 해당 영상 전체에 적용할지 아니면 현재영상에만 적용할지 선택도 하시면 되죠. 의외로 간단하니까 누구나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수 있네요

 

 


곰믹스 회전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