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타자 빨라지는법

체리사이다 2021. 5. 3. 11:24

 

 

타자 빨라지는법

요즘 아이들은 컴퓨터에 굉장히 익숙해져 있는게 사실입니다. 예전에는 그냥 학교 공부에만 치중을 햇다고 하면 요즘은 아이들의 적성을 미리 체크해서 여러가지 다양한 학교 교육과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활용한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내가 잘하는게 무엇인지 나는 어떤 직업을 가지고 있다 이런 검사를 하는것이죠 그리고 기본적으로 우리나라 교육 여건이 많이 좋아졌으니까요 컴퓨터 부터해서 영어 이런것은 회사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를 찾다보니 기본적인 소양을 공부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앞으로 4차혁명시대에 맞춰서 이제는 인터넷이 기본이니까 사람들이 원하는 인재에 맞춰서 어렸을때부터 컴퓨터나 영어 교육을 시키고 있습니다. 요즘은 코딩이 또 인기니까요

 

 

우리나라는 어렸을때부터 부모들의 교육열이 뜨겁잖아요 그래서 남들 다 학원을 보내고 사교육을 시키면 우리아이도 뒤떨어지면 안되니까 영어 수학학원과 함께 이제는 컴퓨터 학원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아이들은 굉장히 실력도 뛰어나면서도 오히려 부모의 관심을 많이 받다 보니 오히려 더 똑똑하다는 생각을 많이 가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아이들 컴퓨터를 할때 어떻게 하면 타자를 빠르게 할수 있을까요?

 

 

 

일단 컴퓨터 타자 속도가 빨라지면 여러가지 장점이 많이 잇어요 일단 우리가 중고등학교 아니면 대학교 가서도 여러가지 숙제를 많이 할거 아니에요 컴퓨터로 레포트를 작성하거나 할때 빠르게 타자를 침으로 아무래도 많은 시간을 절약할수가 있겠죠

 

 

그리고 회사에 들어가서도 마찬가지요 아무래도 타자가 독수리타법인것 보다 빠르게 타자를 치면 훨씬더 장점이 많기 때문에 여러가지 업무 능률이나 효율이 높아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타자 빨라지는법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저같은 경우는 이렇게 해서 많이 타자속도가 빨라진것 같아요

 

먼저 일단 아이들이라고 하면 컴퓨터와 접하는 시간을 늘려주는것이죠 그리고 요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메세지를 많이 보내잖아요 이것을 pc 카카오톡으로 로그인을 해서 친구들과 메세지를 주고 받을때 컴퓨터를 이용해서 타자를 치다 보면 시간이 늘어날수록 훨씬 빨라진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타자 게임같은게 시중에는 많이 있죠 예전에는 그저 한메타자연습을 많이 했던것 같은데요 지금은 그외에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오히려 흥미를 일으킬만한 다양한 타자연습 프로그램이 있으니까 이것을 활용해서 매일 규칙적으로 20-30분 정도 하다보면 타자 속도가 몰라보게 빨라질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위와같이 공룡타자연습을 접속을 하면 다양하게 단어 문장 한글 영문등 다양한 연습을 할수 있어서 편리한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로 공룡이 있으니까요 쉽게 자리익힘부터 따라할수 있고요 꼭 아이들 아니라 어른들도 바로 시작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짧은 단어 그리고 긴 한문장 위와같이 점수와 정답율 그리고 여러가지 랭킹도 나오니까요 오히려 아이들과 승부욕을 일으키면서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할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