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하는 방법

사람이 매일 집에만 있을수는 없잖아요 요즘 직장을 잃고 실업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학생들은 직장을 구하려고 하지만 맘처럼 쉽지 않아요

 

 

그렇다고 하루종일 집에 잇을수는 없잖아요 집 가까운 독서실에 가거나 아니면 공무원 공부를 하거나 뭔가 준비를 해야 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가만히 있기에는 인생이 너무 아까우니까요 그리고 이제 직장다니다가 그만둔 사람들도 물론 지금 당장은 절망적일수 있지만 조금더 용기를 갖고 내가 해야할 일들을 하나씩 찾아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물론 지금 당장 일이 안풀릴수도 있지만 나는 할수 있다는 소망을 가지고 무슨일이든 시작해보는게 좋다고 시작을 해요 그리고 너무 집에만 있다가는 우울증에 걸릴수도 있으니까요

 

 

좀더 여유를 가지고 내가 할수 있는 일들을 찾아보도록 합시다. 오늘은 모처럼 날씨가 너무 맑았죠 날씨도 따뜻하고 이제는 봄을 넘어서 여름이 다가오고 잇습니다.

 

 

집에 있는 선풍기를 청소를 하고 에어컨을 틀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요 그리고 먼지도 다 청소를 하고 말이죠 그리고 차로 가까운 곳을 여행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그런데 요즘은 자동차로 시내로 가려고 해도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요 유료 주차를 이용하기에는 너무 주차비가 아깝기도 해서 잠시 도로나 아니면 길가에 세워놓고 볼일보고 오면 어느새 주차위반 과태료 딱지가 붙어 있드라고요

 

 

아니면 갑자기 집으로 우편이 배달이 되는것이죠 나는 과속 위반 한적도 없는것 같은데 고지서를 보면 정말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일단은 내가 잘못은 하기는 했지만 다시는 주차위반을 안해야겠다 다짐을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차라리 유료 주차비용 얼마 내는게 낫지 벌금이 훨씬 금액이 많아지니까요

 

 

주정차 위반에 대한 과태료가 얼마인지 확인해 볼께요 일반 승용차는 과태료는 4만원으로 되어있네요 그리고 60개월 최고액은 70,800원이 부과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기타 내가 만약 버스 전용차로로 운행할경우 과태료는 승용차는 5만원으로 책정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산금은 그의 5% 2500원이 부과되고 있네요

 

정말 가산금이 늘어나지 않도록 만약에 벌금이 확정이 된다고 하면 바로 납부하는게 오히려 훨씬 경제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