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되고 싶어합니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지금 내가 할수 잇는 일들을 하나씩 적어보세요 일단 열심히 부지런히 일을 해야 합니다.

 

 

시드머니라고 하죠 뭔가 자금이 있어야 이 자금을 가지고 사업을 하든 아니면 저축을 하든 투자를 하든 돈을 불릴수가 있잖아요 그래서 아직 회사에 취업을 못했다고 하면 회사에 먼저 취직하는게 중요하겟죠

 

 

물론 취업이 어렵다는 것은 다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남들 다 힘들다고 나도 포기하면 안되잖아요 아무리 힘들어도 뭔가 내가 할수 있는 일들을 하나씩 찾아가는 묘미도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목표를 세워보세요 올해 1천만원 모아야겠다 아니면 5백만원 이렇게 단기적으로 목표를 세우고 그리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절약을 하는것이죠 한푼이라도 더 모으도록 알뜰살뜰 모으고 내가 소비해야 할 돈을 줄이는것이죠

 

 

의외로 우리가 물건을 사보면 나한테 구지 필요가 없는데 그냥 충동구매를 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런금액만 조금 줄여도 우리가 더 돈을 저축할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어느 일적 자금 목돈을 모았다고 하면 이 돈을 어떻게 굴릴지 고민을 해보세요 투자를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3가지가 있죠 부동산, 저축, 그리고 주식 이세가지다 솔직히 만만치는 않아요

 

 

그리고 각기 장단점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나의 상황과 여건에 맞게 투자처를 고르는게 좋겠죠

 

 

1. 은행에 저축하는 경우 -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일 안정적으로 우리가 원금 보장을하면서 꼬박꼬박 이자를 받을수 있죠 하지만 금리에 따라서 내가 받는 돈은 한정적이죠 (요즘 은행 이자율이 너무 낮아서 그냥 원금만 보관하기에는 뭔가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2. 부동산에 투자하는 경우

  백만원 1천만원도 아니고 억단위로 투자를 해야 하고 내가 부족하면 오히려 은행이나 또 빌려야 하기 때문에 리스크가 크죠 그래서 나름 여러가지 큰돈이 왔다갔다 하기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자금이 있어야 가능하죠)

 

3. 주식에 투자

  주식은 누구나 접근하기 쉽습니다. 동학개미 열풍으로 많은 분들이 쉽게 투자를 시작하는데요 자칫했다가는 원금까지 날릴수 있음으로 항상 주의를 해야 합니다. 무턱되고 묻지마 투자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이세가지다 만만한게 없네요 그래도 분산투자라고 하죠 일정부분은 저축을 하고 나머지는 주식이나 리스크 상품 그리고 돈이 어느정도 모아졌다고 하면 부동산에 내가 살집이다 생각하고 집을 사도 되겠죠

 

 

오늘은 그중에서도 새마을금고에 저축을 할경우 적금 금리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다른 일반 은행에 비해서 비교적 금리가 높다고 생각을 합니다.

 

새마을금고 사이트에 방문을 했는데요 개인뱅킹 기업뱅킹 그리고 여러가지 체크카드도 같이 있네요

 

금융상품이 궁금하면 해당 상품을 누르면 되겠죠

 

 

이용시간과 이용절차 뱅킹이용안내가 궁금하면 해당사항을 체크하시면 되고요 오늘은 우리가 예금적금 상품이 궁금하니까 금융상품안내로 가볼께요

 

 

여러가지 새마을금고에서 인기있는 상품에 대한 소개가 나오고 있습니다. 요즘 한창 인기있는 mg 뛰어라 정기적금 예탁금등이 있네요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 매달 납부하는 적금으로 매월 30만원 이하로 불입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계약기간은 1년이네요

 

 

 

그외에도 mg 주거래우대 자유적금과 new 정기적금등 다양하네요

 

 

 

그리고 상상모바일정기적금 우리아기첫걸음 정기적금등 각 적금마다 특징이 있고 이율도 약간씩 차이가 있음으로 상품약관과 상품설명서를 참조하세요

 

 

기타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대상은 만 65세이상이라고 합니다.

 

mg 군인연금평생안심통장은 우리 국군장병들을 위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적금이네요 이렇게 여러가지 상품등을 한번씩 살펴보고 내가 가입대상이 되는지 해당이 되면 이율도 마음에 든다고 하면 바로 새마을금고 영업접이나 아니면 요즘은 어플로 바로 가입이 가능하니까요 가입을 고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