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체리사이다 2021. 4. 26. 11:19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이렇게 해서 주말이 너무 빨리 지나간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나름 내가 지금 출근을 해서 주말에 뭐했나 생각을 해봤는데요 역시 후회만 남는것 같아요 그냥 집에서 어영부영 tv를 보던가 아니면 잠자면서 하루를 보낸게 아닌가 싶네요

 

 

뭔가 내가 할수 있는 일을 찾아야 하는데 그러지 못한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밖에 나가서 친구를 만나거나 자동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해도 우리가 항상 돈을 사용해야 하니까요

 

 

차라리 누구 만나서 돈을 쓸바에는 그냥 집에 있는게 더 나은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안그래도 요즘 경기도 안좋고 불확실하잖아요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사람만나는것도 약간 망설여지긴 합니다.

 

 

그리고 사람 만나는게 한편으로는 오랜만에 사람을 만나서 그동안 근황같은 것을 이야기 하면 좋긴 한데 또 그에 따라는 에너지와 여러가지 부대비용이 많이 드니까요 정서적 유대감이나 아니면 내 고민 걱정있으면 같이 대화를 통해서 풀수 있어서 좋긴 한데요

 

 

하지만 그외에 다른 금전적 부담이 들수 있죠 안그래도 앞으로 회사도 얼마나 다닐수 잇을지 아무도 예측이 불가능하잖아요 이런 와중에 더 돈을 많이 소비하면 오히려 부담이 될수밖에 없으니까요

 

 

여러가지로 조심하게 됩니다. 아무튼 우리가 사용하는 카드는 여러가지가 잇는데요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어느게 더 좋다 이야기할수는 없는것 같아요 자신의 씀씀이에 맞게 사용하는게 좋은것 같은데요

 

 

체크카드는 아무래도 자신의 잔고를 기준으로 해서 소비를 하게 되고 신용카드는 카드사를 통해서 한달 빚을 이용해서 사용을 하는거니까요 이 둘의 차이점을 적절하게 조절을 해서 교대로 사용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항상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결제일에 대해서 어떻게 변경을 할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너무 월급날에만 모든 비용이 한거번에 나가는 것은 아닌가 우려가 생기기도 하고요

 

 

그래서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정을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 알아볼께요

 

 

자신의 카드에 대한 결제일별 이용기간 예상조회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내가 사용한 내역을 한번 확인할수가 있죠

 

 

일시불이나 할부로 이용기간에 대해서 검색을 하면 되는데요 결제일 선택을 통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현재 자신의 카드 결제일이 1일인지 15일 아니면 25일인지 지금 결제된 일을 검색을 하면 내가 언제 사용한 기간이 계산이 되서 비용이 나오는지 알수 있습니다.

 

 

그외에 월급날 아니면 한달을 기준으로 했을때 보름 15일날 결제를 할경우 몇일날 사용기간이 금액으로 이달 결제해야 하는지 나오죠

 

 

그래서 내가 원하는 기간에 사용한 날짜에 결제되기를 원한다고 하면 이제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아니면 상담사에 전화를 해서 조정을 하면 되겠죠

 

 

아무래도 금액적으로 부담이 간다고 하면 위와같은 방법을 활용하시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