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이용하기

우리가 보통은 카드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저같아도 뭔가 물건을 사거나 아니면 결제를 할때 신용카드를 사용하는데요 우리가 직접 오프라인에서 내가 사고 싶은 물건이 있을때 아무래도 현금보다는 카드로 결제를 많이 합니다.

 

 

왜냐하면 현금같은 경우는 일단 주머니나 지갑에 잘 없어요 그리고 만원을 가지고 다닌다고 해도 현금결제하면 거스름돈 잔돈이 처치 곤란이죠 오히려 잃어버리거나 몇백원은 그냥 우습게 생각하기 마련이죠

 

 

 

하지만 카드로 하면 잔돈까지 알아서 계산이 되니까 훨씬 편리하죠 그리고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서 온라인으로 구매도 많이 하잖아요 자신의 컴퓨터나 아니면 스마트폰으로 온라인 카드 결제를 많이 하게 되죠

 

 

그래서 내가 원하는 물건이 있을때 바로 카드 결제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저도 여러장의 카드가 있긴 하지만 이중에서 내가 자주 사용하는 카드만 사용하게 되드라고요

 

 

그래서 저는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가 있는데요 두가지다 장단점이 있는것 같아요 내가 물건을 살때 일정 한도 이상 사용하면 여러가지 할인이 적용되서 일부러 그 카드만 사용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자동차를 운전을 하면 아무래도 주유를 많이 하게 되잖아요 그러면 주유할때마다 리터당 포인트가 적립이 되면서 나중에 우리가 캐시백을 받든 해당 포인트로도 여러가지 물건을 살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고 있는 비용등이 카드로 결제할경우 오히려 이중에서 일정 포인트 퍼센트 이상으로 다시 내가 할인을 받을수 있음으로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봐야 합니다.

 

 

또하나는 바로 지금 당장 내 통장에 잔고가 없고 현금이 없어도 다음달에 결제하면 되니까 이번달에 일단 물건을 사고 보는것이죠 보통은 내가 사고 싶은 물건이 있을때는 내가 현금을 건네줘야 하는데 지금 통장에 돈이 없어서 돈이 생길때까지 구매하는게 아니라 미리 구매를 하고 나서 다음달에 갚으면 되니까요

 

 

이때 주의할게 연체 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아니면 리볼빙서비스를 이용하고 일정 내가 사용한 카드에서 또 일정 비율로 내가 연체이자율도 내야 하니까 아무래도 신용카드가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하긴 하지만 나도 모르게 더 많은 소비를 촉진하고 오히려 우리를 빚더미에 앉게 할수 있으니 꼭 내 소득한도 내에서 사용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kb국민카드에 가면 여러가지 내가 카드를 발급 관련해서는 다양한 문의를 해결할수 있는데요 오픈뱅킹 사용하는 방법이나 국민지원금 신청안내등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에서 이용하는 체크카드 목록도 확인할수 있는데요 평소 어떤 카드가 많이 이용되는지 간접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펭수 노리 체크카드는 대중교총 10% 청구 할인이 되네요 그리고 35% cgv 환급할인도 이용가능합니다.

 

 

그외에 신용카드도 내가 어떤 카드를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kb국민 the easy 카드에 대학 적립과 할인이 적용이 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골든라이브 올림카드도 있고요 연령대별로 20대에서 50대까지 주로 연령대에 따른 카드 사용내역 금액이 다양하니까요

 

그리고 체크카드 이용시 소액신용결제서비스를 통해서 최대 30만원내에서 신용카드처럼 이용이 가능하다고 되어있습니다. 예금잔액 부족할때 신용한도내에서 신청이 가능한것이죠

 

그외에 현재 kb국민카드에서 다양한 이벤트 내역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9월들어서 월간 kb체크를 통해서 매일 출첵을 해도 되고요 lg스탠바이미 득템 ㅊ나스도 있네요

 

 

그리고 10월29일까지는 언제든지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도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이용하거나 아니면 홈페이지 보안안내를 통해서 피싱 방지 이미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각종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면 1588-2788로 전화하시면 되고요 기타 신차구매나 특별할도도 1599-0036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기타 개인회원으로 이용할때 국내 카드사용내역 확인을 보면 일시불 및 할부 사용내역으로 최근일자별 내역조회나 이용대금 이의제기등도 있고 특정일자별 내역조회도 가능합니다. 해외카드 사용시에는 평일 9시에서 18시까지 문의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내가 카드를 사용하면서 혹시나 궁금사항은 바로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되네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이용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