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가 보통 카드를 새로 발급받으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직접 카드사에 문의를 합니다. 그리고 그외에 다양한 사유로 우리가 카드사에 전화를 하고 있습니다. 카드 가입전에 연회비나 아니면 가입비가 있는지 물어보기도 하고요
그리고 내가 사용한 카드 한도를 갱신하거나 아니면 한도가 어느정도인지 또는 이런일은 일어나면 안되겠지만 나도 모르게 카드 분실한 경우도 있습니다. 우리가 이럴때는 물론 내가 인터넷으로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도 있지만요
오히려 그냥 카드사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한번에 해결이 됨을 알수 있습니다. 일일히 직접 확인하는것도 한계가 있더라고요 상담사와 연결해서 한번에 물어보면 바로 해결되거든요 그래서 우리가 이용하는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여러가지 할인혜택이 있어요 그리고 포인트도 적립이 되고요 그리고 매달 일정기간 이상 사용하면 더많은 혜택을 받을수 있음으로 오히려 내가 구지 구매하지도 않아야 하는데 오히려 무리해서 충동구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너무 무분별하게 카드를 많이 발급받는다고 좋은게 아니라 꼭 내가 사용해야 할 카드만 1-2장 소지하고 사용하는게 제일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일단 bc카드를 검색을 해주세요
하단에 보면 고객센터라고 있으니까 이것을 누르면 바로 접속이 되죠
그리고 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따른 납부일 결제일도 확인이 가능하고요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알아봤어요 25일날 결제는 전월 12일에서 당월11일에 사용한것이 결제된것을 알수 있네요
그외에 고객센터 메뉴에 보니까 가맹점 신고센터나 아니면 채무자 안내 그리고 여러가지 카드이용안내등을 알수 있습니다.
고객상담센터를 보면 위와같이 종합상담은 1566-4000번이나 1588-4000번으로 전화를 하면 됩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입니다.
그외에 카드 분실이나 해제할경우도 위와같이 종합상담 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카드분실신고는 1588-4515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다양한 질문이 있을경우 결제일 변경이나 아니면 보안프로그램 수동 설치 그리고 카드 탈퇴 또는 해지 모바일카드 isp등록등을 이용하면 됩니다.
카드 결제대금도 선결제를 할경우 top포인트적립등 문의가 있으면 해당 faq를 이용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