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JTBC 온에어 보기

체리사이다 2023. 12. 2. 22:50

 

JTBC 온에어 보기

우리가 보통 TV를 보려고 하면 어떻게 할까요? 예전에는 라이브 방송을 많이 봣지요. 아무래도 다시보기 사이트가 없으니까요

 

 

요즘은 누구든지 유료로 가입을 합니다 내가 원하는 방송을 보려고 하면 특정시간에 맞춰서 보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니까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바로바로 확인할수 있는 장점이 잇어서 오히려 사람들에게 인기라는 생각이 들어요

 

 

 

JTBC에는 다양한 방송이 진행되고 잇어요. 그래서 특정 TV를 비롯해서 그리고 내가 원하는 프로를 바로 볼수 잇으니까요 요즘은 그리고도 다양한 드라마를 보게 되니까요

 

 

드라마는 시리즈로 되어 있어서 항상 그 다음 편 내용이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일단 모든 시리즈가 완성본으로 되어 있다고 하면 바로바로 그 다음편도 클릭해서 보는 재미가 있지요

 

 

우리나라 드라마도 재밋긴 하지만 해외 드라마도 보면 나쁘지 않으니까요. 누구든지 시간이 될때 바로바로 보면 됩니다. 그렇다면 실시간 방송으로 보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같은 경우는 티빙으로 해서 바로 검색해서 보기도 합니다. 티빙에 유료 가입을 하면 물론 매달 정기적으로 비용을 내기도 합니다.

 

 

해당 비용이 아깝지고 하지만 주말에 시간이 된다고 하면 여유있게 내가 지불을 해서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시간이 남는 사람들은 고려해도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체력도 남고 그리고 내가 보고 싶은 것을 즐겨 가면서 영화든 드라마든 마음것 볼수 있어서 크게 나쁘지 않으니까요 한번 생각해 볼만 합니다.

 

 

JTBC 온에어로 볼때도 마찬가지니까요. 바로 티빙 메인 홈페이지로 가서 자신의 CJ CGV 아이디가 있다고 하면 조금더 할인된 가격으로 볼수도 있습니다.

 

 

티빙 사이트에 가면 메인 사이트에 위와같이 키즈를 비롯한 자신의 취향과 취미에맞는 방송을 찾아서 선별해서 볼수도 있습니다.

 

그외에 JTBC 방송으로 현재 순위를 보면서 어떤 방송이 인기잇는지 확인도 가능하네요

 

 

베이직과 스탠다드 그리고 동시시청 화질에 따라서 매달 내는 정기요금이 다르니까요 내가 보고 싶은 방송을 선택해서 이용하면 되겟지요

 

 

 


JTBC 온에어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