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하나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체리사이다 2021. 7. 13. 13:18

 

 

하나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가만히 있으니 배도 아프고 여러가지로 몸 상태가 안좋네요 오늘은 그냥 일찍 조퇴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날씨가 더 무덥다 보니 체력이 제대로 유지가 안되는 것 같아요

 

 

계속 물만 마쉬다 보니 건강을 헤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날씨가 오늘은 최고 34도까지 올라간다고 했으니까요 특히 한낮에 외출은 삼가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계속 수분 섭취를 하면서 목이 마르니까요 땀으로 배출되긴 하지만 지속적은 수분 공급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하나카드를 종종 이용하게 됩니다.

 

 

보통은 카드를 여러장을 소지하고 있는데요 한장으로는 우리가 모든 소비를 다 할수 없잖아요 그래서 여러장의 카드를 통해서 우리는 개인적인 소비를 하고 있습니다.

 

 

항상 마음만으로는 조금이라도 아껴쓰려고 하는데 맘처럼 쉽지 않네요 매달 나갈때는 많고 조금 아껴쓰려고 하지만 마음만 앞서는게 이번달에도 적자를 벗어날수 없는것 같아요

 

 

이렇게 소비가 많으면 항상 빚의 굴레에서 벗어나기는 힘든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나름데로 회사에서도 열심히 일을해서 월급도 인상되고 승진이 되면 좋은데요 요즘은 경기가 다들 힘들다고 하니 회사자체를 오래 다닐지도 아무도 모른다고 생각을 합니다.

 

 

나름 내가 하는 범위내에서 최선을 다하는 수밖에 없죠 우리가 보통은 여러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항상 술을 마시거나 아니면 기타 여러가지 행위를 통해서 카드분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발빠르게 대처를 하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바로 내가 사용하는 카드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론 일반적인 문의는 그냥 고객센터 바꿔달라고 해서 하면 되지만 카드분실은 혹시나 나에게 금전적인 피해도 입을수 있음으로 바로 신고하는게 제일 간편하죠

 

 

하나카드 사이트에 가면 위와같이 현재 진행중으로 되어있는데요 각종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도 0.7% 할인이 가능하네요 현재 multi 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하면 다양한 모바일 카드를 활용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그외에 하나머니를 이용하면서 현재 이용금액이 얼마인지 그리고 디지털 명세서를 통해서 현재 내가 사용한 거래내역도 확인하시면 됩니다

 

 

하나원큐페이를 통해서 내 계좌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고요 지갑없이 온오프라인 결제도 가능합니다.  내 쇼핑 스타일에 맞게 이용알림서비스를 신청하면 내가 카드를 이용할때마다 해당 금액에 대한 결제내역을 문자로도 받을수 있습니다.

 

분신 도난신고는 위와같이 사이트를 통해서 하셔도 됩니다. 기타 보이스피싱 금융사고신고나 타사카드 신청결과등도 확인하면 됩니다.

 

 

위와같이 하나카드 사이트에 가보니 분실 도난 신고는 1599-1155로 전화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기타 통신 전기요금 등을 납부하면서 카드 분실 파손카드는 유효한 카드로 자동 승계되서 납부처리된다고 되어있네요

 

 

 


하나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