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페북 차단 확인법

체리사이다 2022. 6. 22. 11:21

 

페북 차단 확인법

우리가 보통 사람은 감정의 동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모든 사람 개개인의 성격이 있어요. 왕년에 나는 한성격했어 하고 과거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 잇습니다.

 

 

내가 뭔가 마음에 안드는 것을 발견하면 나도 모르게 사람한테 화를 내게 됩니다. 그것도 만만한 사람을 찾는것이죠. 이게 바로 약육강식의 시대라고 생각을 합니다.

 

 

 

사람이 사는 세상도 동물의 세상과 별반 차이는 없다고 생각해요. 자신의 기분에 따라서 생각없이 말하기도 하고 가까운 가족에서부터 아니면 만만한 사람 대상을 만나서 쉽게 상처받는 말을 하게 됩니다.

 

 

다른사람 기분은 중요치 않고 오직 내 기분만 생각을 하는것이죠. 이런사람들은 일부러 자신이 이렇게 행동한것에 대한 정당성을 스스로 생각하고 있어요

 

 

다 그사람을 위해서야 아니면 어쩔수 없는 상황이야 하지만 이렇게 화를 내게 되면 본인 자신도 나중에는 괜히 화냈나 후회하게 되고 만약에 이런 일련의 양심도 없다고 하면 그사람은 정신질환자라고 할수 있는것이죠

 

 

일종의 환자이고 당연히 병원에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본인 화를 억누르지 못해서 표출하고 다른사람 상처주는 행동 말을 서슴치 않는다고 하면 당연히 주의를 하는게 무엇보다 필요하겠죠

 

 

그래서 내 기분이 때로는 다른사람에게 좌우되기도 합니다. 나랑 맞지 않는 사람을 억지로 만난다고 해보세요. 위처럼 자기 감정 조절 절제가 안되는 분노조절장애를 가진사람은 지속적으로 만나고 그사람과 관계를 맺으면 영향을 받을수밖에 없어요

 

 

사람은 항상 자기 보호 심리가 있기 때문에 이런사람들은 적절하게 거리를 두고 만나는게 오히려 상책입니다. 페이스북도 마찬가지에요

 

 

이게 온라인 sns라는 장점으로 인해서 온라인상으로 함부로 자신이 누군지 모르니까 댓글로 말로 사람을 죽이는 행동을 거침없이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잘못도 모르고 오히려 더 기고만장해지는 사람이 있는 것이죠. 이런사람은 당연히 안보는게 낫고 온라인상으로 페이스북에서 차단하는게 서로의 정신건강에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페이스북으로 내가 상대방을 차단하는 방법이나 아니면 상대방이 나를 어떻게 차단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다음과 같이 먼저 자신의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하고요 자신의 프로필에 대한 정보와 신원확인이 나오죠 여기서 차단이나 공개범위등을 선택을 합니다.

 

차단관리에는 내가 마음에 안드는 사람 바로 차단을 했는데요. 여기서는 상대방 아이디가 보이지 않죠

 

 

위와같이 내가 상대방을 차단햇으면 검색해서 상대방을 검색해서 해당 페이지를 눌러도 위와같이 페이지가 존재하지 않다고 나오고요 내가 별도로 상대방이 반대로 나를 차단해도 위와같은 메세지가 동일하게 나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페북 차단 확인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