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체리사이다 2022. 6. 4. 12:02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요즘 sns 계정이 너무 많은데요 뭘 사용해야 할지 저도 모르겠어요. 많은 사람들의 유행 트렌드를 나도 발맞춰 따라가야 하니까요

 

 

안그러면 나만 왕따되거나 대화가 안통할수가 있는것이죠. 다른사람들 모두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데 나만 이거 사용방법도 모르고 그냥 인스타 이야기를 하는데 화제를 도저히 나는 이해를 못하기도 하니까요

 

 

 

정확하게 다른사람 이야기를 우리가 듣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이런 계정을 하나 만들면 주계정과 부계정이 하나더 필요하긴 한것 같아요

 

 

다다익선이라고 하죠 물론 사람에 따라서 오히려 여러 계정이 관리하기 힘들다고 해서 하나만 집중하기도 하는데요 그런데 내가 마케팅을 하는 입장에서 요즘 홈쇼핑이다 온라인으로 스마트팜이등 다양한 거래를 하잖아요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운영하는것도 현재 내가 운영하는 상품 판매를 위한 기초적인 과정이니까요 내 제품을 판매하는 다양한 경로를 다방면으로 만들면 좋다고 생각을 해요

 

 

따라서 인스타 계정을 통해서 현재 내가 사용해서 가입한 계정이 하나 있고 여기에다 하나 더 추가를 하는것이죠 그래서 부계정을 이용해서 다양하게 활용을 하면 됩니다.

 

 

처음에 가입할때는 회원가입과 함께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는데요 자신의 핸드폰 인증을 통해서 본인 확인 절차는 필요하겠죠

 

 

이렇게 하나의 원계정을 로그인을 하고 나서 별도로 부계정 추가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별도로 하나의 계정이 또 만들어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페이스북이나 다른 sns도 적극 활용해서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예를들어서 친구들과 소통하거나 나의 개인소식등을 올리기도 하고 사진으로 나를 표현하기도 합니다.

 

 

요즘은 적극적으로 자기 자신에 대한 관리를 이야기할 필요가 있으니까요 인스타를 이용해서 여러가지로 다방면에 활용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instagram 홈페이지에 가서 또는 어플로 해당 어플을 다운받아서 내 컴퓨터에 설치를 합니다.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해도 되고요

 

 

내가 꼭 가입은 안했더라도 내 친구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진과 영상 보는데도 최적화 되어있지요

 

처음에 로그인할때는 전화번호나 이메일등으로 바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고객센터나 기타 다양한 정보등을 확인할수 있는데요 여기서 계정추가를 하면 별도의 부계정이 바로 만들어집니다.

 

 

어떻게 보면 하나의 계정을 사용하는데 힘들다고 하면 여러 계정을 동시에 사용해 보는것은 어떨까요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