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비바비디오 편집 다운로드

체리사이다 2022. 7. 26. 11:18

 

비바비디오 편집 다운로드

우리가 보통 영상을 시청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금은 시대가 많이 변햇지요. 예전에는 간단하게 그냥 인터넷 네이버 검색으로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점차 간편화를 찾으면서 이제는 단순하게 텍스트 위주의 정보보다는 영상 컨텐츠 위주의 관심사와 흥미를 찾게 됩니다.

 

 

 

해당 영상을 통해서 평상시 아니면 현재 내가 궁금해 하는 내용을 속시원하게 설명이 가능하니까요. 그리고 영상 자체는 내가 누워서 아니면 앉아서 언제든지 편한 자세로 귀로만 들으면 되니까요

 

 

크게 문제점은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내가 컨텐츠를 소비하는 입장에서 처음으로 만들기도 하지만 다른사람이 이미 영상을 만든것에 대해서 시청도 가능하다는 다들 아실거에요

 

 

간단하게 pc 편집은 물론 아니면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영상 편집 어플을 다운받아서 바로 영상을 불러오기를 해서 내가 원하는 형태로 자막도 입히고 아니면 기타 배경음악도 넣으면서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영상을 만드는 것이죠

 

 

때로는 모임이나 미팅 아니면 가족간에 해당 영상 가족잔치를 행사를 영상으로 찍기도 하잖아요. 그때는 캠코더를 통해서 이용을 하긴 했지만 요즘 웬만한 스마트폰 화소 자체가 굉장히 높기 때문에 카메라기능을 포함한 영상작업까지 모두 한번에 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이제는 스피드와 빠른 속도가 중요한것 같아요. 물론 자세하게 정밀하게 어떤 퀄리티 질이 중요하다고 하면 일반 영상 장비 프로그램을 이용하는게 좋겠죠

 

 

 

하지만 비바비디오 편집 어플을 통해서 간단하게 여러가지 사진 이미지 또는 기타 다양한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니까요 혹시나 스마트폰으로 영상 편집이 필요하신분은 바로 구글안드로이드 시스템을 활용했다고 하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하면 바로 나오겠죠

 

 

이외에 다양한 기능등을 내가 잘 모르는 기능등도 하나씩 배워가면서 사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viva video 동영상 편집 어플로 해서 평점도 무려 4.8이나 될정도로 엄청나게 인기있어서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스스로 브이로그 편집앱을 제작해서 만들어도 됩니다.

 

기타 비디오 처리나 아니면 제작도 모두 가능하니까요

 

프로 동영상 편집기를 이용하면 배경과 손질 기타 세그먼트까지 활용하면 됩니다.

기타 다양한 사진 음악 문자 테마까지 모두 한번에 넣을수 있습니다.

 

 

음악도 여러부분 나누어서 사이클을 입력해도 되고요 교체도 가능하니까요 해당 사운드 트랙등을 모두 활용하면 좋을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비바비디오 편집 다운로드

댓글